Ne yapıyorl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idden,Twice’ı seviyoru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rbirlerine V-App yayınında makyaj yaptılar ㅋㅋㅋㅋㅋㅋㅋㅋ
Aradaki farka bakı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önderi Sonrası:[+125][-2]
1) [+23] [-2] Üçü de çok sevimli,çok tatlı ve çok eğlenceli.Onlar herşeyimiz ㅠㅠㅠ
2) [+20] [-1] Yemek Maceraları !!!ㅋㅋㅋㅋㅋㅋㅋ Üçünü destekliyorum ~~ çok sevimliler ㅜㅜㅜ yüksek sesle şapşallık yaptıklarında,çok tatlı görünüyorlardı ㅋㅋㅋㅋ
3) [+18]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Üçü de aşırı şirin.Twice V-App yayınında makyajlarını çıkardı ve tekrar makyaj yaptı ㅋㅋㅋㅋㅋㅋㅋㅋ
4) [+9] [-0] Wow,Once’lerı çok kıskanıyorum…Twice sık sık V-App yayınında…Benim biasım ise hiç yapmıyor…(İç çekme)
5) [+9] [-0] Seni seviyorum Twice
Kaynak:Pann